Netflix 영화 발레리나 정보와 평점, 출연진,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영화 ‘발레리나’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발레리나’는 친구의 죽음을 복수하기 위해 전직 경호원이 된 여전사 옥주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스릴러 영화입니다. 전종서, 김지훈, 박유림 등의 출연진과 이충현 감독의 연출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발레리나’의 줄거리, 평점, 출연진, 후기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Netflix 영화 발레리나 줄거리

‘발레리나’는 전직 경호원이었던 옥주 (전종서)가 친구 민희 (박유림)의 부탁을 받고 복수에 나서는 내용입니다. 옥주는 민희가 죽기 전에 남긴 메시지를 통해 그녀가 최 프로 (김지훈)라는 사람에게 학대를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Netflix 영화 발레리나 정보



최 프로는 불법적인 약물 거래와 인신매매를 하는 범죄 조직의 보스로, 옥주와 민희가 일하던 경호 회사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옥주는 민희의 복수를 위해 최 프로를 쫓기 시작하고, 그 과정에서 다양한 위험과 갈등에 맞닥뜨립니다. 옥주는 최 프로와의 최후의 대결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요?




Netflix 영화 발레리나 평점

‘발레리나’는 넷플릭스에서 10월 6일부터 공개되었습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4.5점, 네이버 영화에서 8.7점, 왓챠에서 3.8점을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관객들은 전종서의 액션 연기와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칭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관객들은 스토리가 단순하고 예측 가능하다고 비판하고 있습니다.

Netflix 영화 발레리나 평점




Netflix 영화 발레리나 출연진

‘발레리나’에는 다음과 같은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전종서 : 옥주 역. 전직 경호원이자 여전사. 친구 민희의 죽음을 복수하기 위해 최 프로를 쫓는다. 전종서는 이전에 ‘버닝’, ‘콜’,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등의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김지훈 : 최 프로 역. 범죄 조직의 보스이자 약물 거래와 인신매매를 하는 사람. 옥주와 민희가 일하던 경호 회사와도 관련이 있다. 김지훈은 이전에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몸값’, ‘드라이브 마이 카’ 등의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Netflix 영화 발레리나 출연진

박유림 : 민희 역. 옥주의 친구이자 동료였던 여전사. 최 프로에게 학대를 받다가 죽음을 맞이한다. 박유림은 이전에 ‘드라이브 마이 카’에서 수어 연기를 펼쳐 화제가 되었습니다.




Netflix 영화 발레리나 후기

‘발레리나’는 전종서의 첫 번째 액션 영화로, 그녀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전종서는 거친 액션을 과감하게 소화하면서도, 친구와의 우정과 복수에 대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합니다. 또한, 김지훈, 박유림 등의 배우들과의 호흡도 뛰어납니다.

Netflix 영화 발레리나 후기


이충현 감독은 ‘콜’에 이어 두 번째 장편 영화에서도 전종서의 자유분방한 연기를 돋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미장센이 특징인 영화로, 액션 스릴러 장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넷플릭스에서 ‘발레리나’를 시청해보세요.




함께보면 좋은 자료

우아한 제국 드라마 바로가기

전기차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어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서울 아파트의 경매 매물이 7년 만에 최대치 그러나…..

아파트 경매시장에 ‘빨간불’이 켜졌다. 9월 서울 아파트 경매 진행 건수는 216건?

발레리나 | 공식 예고편 | 넷플릭스

이 정보를 평가해 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1
0
본 홈페이지는 쿠팡 파트너스 수수료를 제공받아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