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부동산 개발업체 Evergrande, 780억 달러 수익 부풀리기로 5억 8100만 달러 벌금

중국 부동산 개발업체 Evergrande, 780억 달러 수익 부풀리기로 5억 8100만 달러 벌금! 중국 증권 규제 당국은 부동산 개발업체인 Evergrande가 채무 불이행 전 2년 동안 78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부풀렸다고 비난했습니다. 이는 중국에서 부과된 벌금 중 가장 큰 벌금 중 하나인 5억 8100만 달러의 벌금을 물게 되었습니다.




중국 부동산 개발업체 Evergrande 회계 부정

부풀려진 수익 수치는 이전에 회계 부정으로 논란이 된 루이싱 커피와 엔론의 수치를 훨씬 초과하는 것으로, 이러한 위조된 수치를 기반으로 발행된 Evergrande 채권 인수자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중국 부동산 벌금 사태
국내 청소 최대 플랫폼 청소매니아에서 무료견적 받으세요!

이번 사건은 회사의 전 감사인인 PricewaterhouseCoopers와 중국 규제 기관의 평판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부동산 시장은?

중국 부동산 시장은 최근 몇 년간 급격한 성장을 이루었지만, 동시에 과도한 부채와 부실 대출 등의 문제가 제기되어 왔습니다. 이번 사건은 중국 부동산 시장의 안정성에 대한 우려를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중국 부동산 벌금 사태

이번 사건을 계기로 중국 정부는 부동산 시장에 대한 규제를 강화하고, 기업들의 회계 투명성을 높이는 등의 조치를 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부동산 벌금 사태
이 정보를 평가해 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1
0
본 홈페이지는 쿠팡 파트너스 수수료를 제공받아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